에디터's 이슈 공안국 '불법 가라오케' 단속에 '한국인 업주 체포' 망신 < 베트남사회 <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


강서구에 있는 종류는 대표적으로 퍼블릭, 가라오케, 셔츠룸 등이 있고 여성 분을 위한 최고의 강서구호스트바 까지 예약이 가능한 곳이 바로 시우 실장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낭 가라오케 업소들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 중에 하나인 준코 가라오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중요한 포인트라면, 요 근래의 2차 롱타임 가격이 변동되었기에 전반적으로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첫번째 일반 2부가게 룸 가라오케 보통 호텔 지하나 1층에 크게 위치하고 있고 대형 가게들이다보니 룸 개수가 50개 이상입니다. 문화가 약간 가부장적인 한국의 80년대 느낌이라고 볼 수 있는데 진심으로 대해주면 굉장히 한국남자들을 좋아한다. 한국이랑 다르게 워낙 초이스를 볼 수 있는 꽁가이가 많기 때문에 사실 좀 어지럽다. 힐링을 위한 원카페는 화려한 언변으로 현혹하지 않습니다. 오직 고객만족 서비스만을 추구하고, 항상 100%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기도 발렌타인과 마찬가지로 미딩에 자리 꽉 잡고 있는 아주 유명한 업체입니다. 사실 많은 교민분들이 발렌타인, 박카스 두 곳 중 한 곳을 주료 이용하십니다. 그만큼 서비스적인 측면도 그렇고, 매니저들 마인드도 그렇고 뭐 하나 빠짐없이 적당한 곳입니다.


무조건 최대한 오픈 시간에 방문하시는 것이 제일 이상적이고 좋습니다. 9시 이전이나 9시에 맞춰서 가시면 출근하는 모든 아가씨들을 많이 보실 수 있기 때문이고 그 다음으로 좋은 시간대가 12시에서 1시정도입니다. 그 시간대가 바로 오픈 때 방을 보던 아가씨들이 많이 끝나는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주말 공휴일 같은 경우도 일찍 오시지 않으면 기다리는 시간이 많이 걸려버리기 때문에 최대한 무조건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 문의를 주시고 일찍 오시는게 좋겠습니다.


저희, 런닝래빗(달리는 토끼)을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접대, 회식 등 방문 목적에 맞는 합당한 컨셉의 파트너 준비 물론 원하시는 주류 또한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술과 음악으로 최고의 밤을 위한 품격있는 자리를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최상의 마인드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친절함과 매너를 기본 원칙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단체가 아닌 오직 1분이라도 항상 정성을 다해 모시고 있습니다.


저희를 통해 파타야 가라오케 예약을 주시면 픽업 서비스와 샌딩 서비스를 지원을 해드립니다. 기사 매너팁이 발생하기는 하지만 일반 승용차가 아니라 큰 밴이 움직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이동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간혹 아가씨들이 숙소로 함께 못 들어가시는 걸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파타야는 그런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으며 어디든 다 아가씨와 함께 가실 수 있습니다. 가끔 어떤 호텔은 조이너스 차지를 받기도 하지만 그것만 주신다면 함께 들어갈 수 있습니다. 룸 이용시간은 기본 2시간이지만 저희를 통해 예약을 하신다면 추가 이용이 무료로 가능합니다.


준코 가라오케에서 북쪽으로 직선거리로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으며 역시나 큰 간판이 번쩍거리기 때문에 저녁시간이라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괜찮은 로컬 다낭 가라오케를 찾으신다면 권해드릴 수 있지만 한인 업소에 비해서 별다른 장점은 없는 편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원하시거나 가라오케 여러군데를 직접 경험해 보고자 하신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팜반동을 대표하는 BMW와 뉴민 KTV는 꼭 방문해 보셔야 할 필수 코스로 가성비는 물론 만족도에 있어서도 최상급 다낭 가라오케로 분류됩니다. 꼭 주실 필요는 없지만 함께하는 친구들이 정말 잘 놀고 마인드도 좋다면 약간씩 팁을 꽂아 주면 훨씬 더 후끈한 분위기로 즐길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차는 미리 말씀해 두시면 시작 전 선택 단계에서 가능한 쪽과 안되는 쪽을 구분해 주기 때문에 별다른 어려움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로컬 다낭 가라오케의 경우 불가능한 경우가 많아서 더욱 추천해 드리지 않는 편입니다.


때문에 고객님의 테이블에 술이 부족하신 경우에 맥주를 무제한으로 채워드리고 있으니 술이 부족하시다면 부담 갖지 마시고 담당 영업진께 말씀해 주시면 부족한 술을 바로바로 채워드리겠습니다. 파타야 가라오케에서 초이스 후 숙소에 갔는데 아가씨와 문제가 생긴경우에는 절대 먼저 집에 가라고 하시면 안됩니다. 그러면 나중에 사고를 해결하기가 힘들어지며 아가씨의 변명은 ‘손님이 가라고 해서 간거다’라는 주장을 합니다.


하지만 그 때 당시에 워낙 엉망진창으로 운영해서 그런지 이 업계에서는 소문이 확 퍼진 곳이에요. 손님이나 가이드 모두 고개를 갸우뚱 하는 업체라고 볼 수 있죠. 물론 명성이 있는 곳이라서 막상 가보시면 나쁘지는 않지만 요즘에는 준코보다 더 좋은 업체가 있어서 우선적으로 권해드리기에는 무리가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낡았고 가구 역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지만 장점도 존재해요. 강가 쪽에 위치해서 휴양지 느낌을 맛볼 수 있고 지금 일하는 직원들의 서비스도 괜찮은 편이에요. 아마 시스템이 어느정도 안정화되면 다시 옛 명성을 되찾을지 않을까 싶어요.


담당을 해주는 실장님이야 말로 그 날을 책임져주는 담당자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에서 1박 2일 가장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코스로,호치민에서 가장 유명한 현지 레스토랑부터, 마사지, 그리고 가라오케 클럽 등 시작부터 끝까지 발기찬 코스들로 하루를 채워 드립니다. 또한 이 수치는 베트남의 많은 도시들 중에서도 가장 많은 재베트남 한국인이 살고 있는 도시라는 인구수를 보여주는데 이 뜻은 '베트남에서 호치민이 한국인들 살기에 가장 좋은 환경'이라는 뜻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예쁜 베트남 미녀 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대학생이나 한국에 관심이 많은 베트남 여자 가이드들이 줄을 지어 있습니다. 그래서 동남아 유흥 을 즐기는 한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동남아 원정 계획을 세우는 남성분들이 1순위로 찾는 것이 바로 에스코트걸이 되겠습니다.

해운대룸싸롱 해운대 고구려 부산룸싸롱 부산룸싸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